java jxl 다운로드

jxl api (일명 자바 엑셀 api)는 사용자가 런타임에 Excel (.xls) 통합 문서에서 시트를 읽고, 쓰고, 만들고, 수정할 수 있는 셀레늄 데이터 기반 테스트를 실행 하기 위한 가장 널리 사용 되 고 있는 api입니다. .xlsx 형식은 지원 하지 않습니다. [2] 위 부호는 거의 각자 이해할 수 있다. 각 셀 또는 시트는 Java에서 객체로 매핑됩니다. 위의 코드에서, 우리는 워크시트를 작성 하기 위해 jexcel 항아리를 사용 했습니다. 코드를 실행 하면 아래와 같이 출력이 얻어집니다. 통합 문서를 Java Swing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 합니다. jexcel 일반 스윙 구성 요소로 서 Java 스윙 응용 프로그램에서 Excel 통합 문서를 포함할 수 있는 jworkbook 구성 요소를 제공 합니다. jxl API는 버전 excel 95, 97, 2000, XP 및 2003 엑셀 문서를 지원 합니다.

이러한 문서에는 파일명으로 .xls가 포함 됩니다. [2] 또한이 API에 대 한 최신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하 여 jar 파일을 직접 빌드할 수 있다. jexcel 기능은 다음과 같은 주요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엑셀 응용 프로그램, 통합 문서, 워크시트 등의 자동화. 이것은 excel 응용 프로그램, 통합 문서, 워크시트, 범위 및 셀 작업을 허용 하는 jexcel 라이브러리의 핵심 기능입니다. excel 파일에 쓸 수 있는 예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요구 사항 읽기 전용으로 excel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코드는 Arial, 16px, 굵은 글꼴로 헤더를 포맷 합니다. 여러 가지 다른 지원 되는 글꼴과 크기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세련 되 고 잘 포맷 된 excel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jexcel의 많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에 게 유리한 출발을 제공 합니다. 빨리가 야 참조에서 다음 링크를 참조 하십시오. excel 파일을 만들고 데이터를 작성 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jexcel API 예제입니다. 당신은 jexcel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 왜? 일부 서식을 추가 하 여 예제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서식 추가를 위한 간단한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픈 소스를 주셔서 감사 합니다. 감사 합니다 귀하의 노력을 출력, excel 파일은 다음과 같은 콘텐츠로 만들어집니다: 사실, 난 자바에서 excel 파일을 스캔 하 고 싶습니다. u는 엑셀 통합 문서 또는 워크시트 이벤트를 처리 안내 수 있습니다. 통합 문서 및 워크시트 jexcel 클래스를 사용 하면 응용 프로그램 동작에 영향을 주는 통합 문서나 워크시트 및 이벤트 처리기에서 생성 된 이벤트에 대해 수신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바를 사용 하 여 엑셀 파일을 미리 보고, 다음 옵션은 그것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내가 jframe 또는 다른 방법으로 그렇게 난 그냥 미리 볼 수 있는이 문서에서, 우리는 어떻게 읽고 excel에서 파일을 작성 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 이다 엑셀 파일을 표시 해야 합니다 jexcel API를 사용 하 여 간단한 라이브러리와 널리 간단한 작업에 사용 되는 서식 및 복잡 한 수식 기반 작업의 높은 수준을 포함 하지 마십시오.

カテゴリー未分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