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트4 다운로드

스 왓 3 주문 발급을 위한 인터페이스는 대부분 보다 더 나은 동안, 그것은 확실히 직관적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하나의 레빈은 “선수 셔 서 뭔가 꽤 그들을 많이 생각 하지 않고 영리 하지만, 정말 그것을 밖으로 생각 하는 최적의 플레이어를 지 원하는.” 예를 들어, 당신은 여전히 두 임원, 레드 팀과 블루 팀의 두 팀으로 요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단일 키 (탭)는 두 팀 또는 전체 요소 사이를 전환 합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심지어 색상을 변경 하 여 주문 발행 팀에 게 알려 주어 야 합니다. 그것은 미묘 하지만 효과적입니다. 새로운 게임을 위한 1 개의 큰 목표는 더 짧은 배우는 곡선과 더불어, 노는 것을 쉬운 만드는 이다. 스와트 3도 튜토리얼-그것은 첫 번째 임무에 바로 당신을 던졌다 그리고 당신은 두 팀을 관리 하는 방법을 알고 기대 하지 않았다. 스와트 4, 첫 번째 절반은 어떻게 기술과 도구를 사용할 수, 그리고 두 번째 방법을 사용 하 고 귀하의 요소를 제어 말하는 플레이어를 보여주는 전체-2 개 부품 훈련 임무 기능을 하고있다. 직접 링크, firedrop.

파일 이름 스 왓 4-스페셜 에디션 DVD를 합니다. ISO는 (1.47 기가바이트) 스와트: 엘리트 강제로 복원 원래 스와트 4에서 기능을 인하 하 고 하나의 캠페인에 swat 4와 stonechkov 신디케이트 임무를 압축 뿐만 아니라, 향상 된 인공 지능, 리얼리즘과 새로운 장비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시간에, 하지만 몇 가지 단점이 이상한 인공 지능 있어 전체 스와트 4와 시뮬레이션의 감각을 얻을. 그것은 아이디어를 통해 매번 다르게 활약이 야. 당신은 행에 10 번 미션을 재생할 수 있으며, 당신은 항상 당신이 기대 하지 않은 자리에 숨어 있어 사람을 찾을 거 야, 또는 그가 이전 시대와는 다른 방식으로 반응 합니다. 그것은 스와트 3의 특징, 그리고 같은 스 왓 4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을 전술 범인이 장르를 그렇게 선수에 대 한 재미 있게 만드는 단지 다른 부분 이죠. 그래서 그들의 군사 테마를 갖춘 많은, 그것을 어떻게 경찰에 주인공을 전환 하는 놀라운 게임의 전체 느낌을 변경 합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사람이 나 괴물을 쏠 수 있는 다른 fps와는 달리 전략이 필요 합니다.

이것은 많은 화력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당신의 두뇌와 반사입니다. 내가 적, 스 왓 4 경기가 가장 현실적인 게임. 이 링크 http://fpgameslinks.com/2015/07/dll-missing-files/에서 누락 된 파일을 다운로드 명령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변경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체에서 대상 지정을 가리킬 경우 논리적 기본 “빠른” 명령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 “열기” 것입니다.) 개체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의 세부 메뉴가 나타납니다. 문을 들어, 일반적인 군중 즐겨찾기 거기 있다: 위반 및 취소, 쾅 위반 및 취소, 사용 가스, 그것을 폭파, 위반 무기 등을 사용 하 여 SWAT의 모든 방법에 대해 자신 또는 귀하의 팀을 살해 하지 않고 문을 통해 얻을 알아내는, 그리고 선수들이 처분에 도구를 많이가지고-잠금 예상, 도어 웨지, 문 아래를 찾고에 대 한 광학 지팡이.

カテゴリー未分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