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키에스 다운로드

삼성 Kies는 윈도우 7을 포함 하는 윈도우의 모든 버전과 호환 됩니다. Windows를 사용 하면 장치 업데이트, 데이터 전송, 음악 관리 및 백업 생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Kies가 삼성 기기에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연결 되 면 첫 번째 탭에 장치에 대 한 기본 정보가 표시 됩니다. 삼성 Kies와 삼성 장치는 제품 패키지에 제공 되는 USB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엮은 수 있습니다. 장치가 컴퓨터와 연결 되어 있으면 호환 되는 장치 드라이버가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설치 됩니다. 때때로이 설치를 수동으로 수행 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연결이 자동으로 설정 됩니다. 삼성의 Kies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에 삼성 스마트폰이나 타블렛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전에 Kies를 사용 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그것이 또한 삼성 장치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google 계정을 사용 하면 많은 데이터가 이미 google 서버와 동기화 되지만 Kies는 갤럭시 s 3에 제공 되는 s 플래너와 s 메모와 같은 Samsung 특정 앱을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Kies는 당신의 접촉, 외침 통나무, SMS/MMS 메시지 및 매체 파일을 백업할 수 있다. 여기 방법: 삼성 Kies를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는 그냥 동기화 미디어 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삼성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데이터를 백업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Kies는 진행 중인 작품 같은 느낌. 그것은 애플이 아이튠즈와 마찬가지로 쉽게 휴대 전화의 콘텐츠를 관리 하지 않습니다. 현재 삼성 안 드 로이드 os와 루 우 우 os 기반 모바일 장치만 지원 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스핀에 대 한 당신의 파일을 관리 하 고 pc와 삼성 전자 휴대 전화를 동기화 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을 보려면 Kies를 가져가 라! pc에 삼성 Kies를 설치 하 고 대형 컴퓨터 모니터에 삼성 애플 리 케이 션을 통해 브라우징의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쉽고 편리 하 게 모바일로 전송.

pc에서 삼성 모바일로 삼성 애플 리 케이 션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Kies의 최신 버전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은 이미 소프트웨어가 설치 되어있는 경우, 내장 된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삼성 Kies는 안 드 로이드와 맥의 모든 장치 및 풍미와 호환 되지 않습니다. 사용 중인 버전이 호환 되는 경우 연결에 결함이 있는 케이블이 나 포트, 또는 오래 된 Kies 소프트웨어에 의해 방해 되었을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未分類